티스토리 뷰

반응형

여기는 뭐하는 곳? 가격은?

여기는 만 1세부터 만 14세까지 말타기를 체험할 수 있는 곳이다. 한번 말 타는데 $5불이고 주차비도 무료이므로, 아이들이 심심해할 때 데려가기 딱 좋은 곳이다. 시간은 아침 10시부터 4시까지. 잠깐!!! 월요일은 쉽니다! 

구글 리뷰갯수는 2000개 정도인데 별이 4.6개이니, 나 뿐 아니라 많이들 만족하는 곳이라 생각되어 소개해본다.

우선 위치는 Griffith Park에서 동남쪽에 위치하고 있다. 여기서 갑자기 생각나는... 울릉도 동남쪽 뱃길따라 이 백리♪ 

웹사이트: https://www.griffithparkponyride.com/

그럼 어떻게 말을 타나?

우선, 네가지 종류의 말타기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: Pony-Go-Round, Slow Ponies, Medium Ponies, Big Ponies

  1. Pony-Go-Round : 만1세 이상, 40.8kg까지 가능 - 회전목마인데 진짜 살아있는 말이라고 생각하면 됨. 가장 느리고 안전하기 때문에 아직 걷지 못하는 어린아이들도 탑승 가능. 옆에서 부모가 말과 같이 천천히 걸으면서 아이를 잡아 줄 수도 있음.
  2. Slow Ponies: 만3세 이상, 34kg까지 가능. - 뚜벅뚜벅 걷는 말을 탄다고 보면 됨. 트랙을 두 바퀴 도는 동안 스태프들이 말과 아이들을 도와줌. 
  3. Medium Ponies: 만4세이상, 38.5kg까지 가능. - 뚜벅뚜벅 걷기도 하고 어느 정도 따그닥 따그닥 달리기도 함. 트랙을 두 바퀴 도는 동안 스태프들이 도와줌. 
  4. Big Ponies: 만7세이상, 50kg까지 가능. - 천천하게 또는 (적당히) 빨리 달리는 말을 타고 트랙을 두 바퀴 도는데 몸무게가 50Kg이 안되더라도 어른은 탈 수 없음.

처음에 이 곳에 가면, 줄이 여기저기 서있어서 무슨 줄인가 싶은데, 보통 말타기를 위해 줄을 서 있으므로, Pony-Go-Round와 트랙 사이에 있는 매표소에서 티켓을 끊어야 한다. 매표소 줄이 길 경우, 좀 큰 애들은 한번 타면 아쉬우니 몇 번 탈지 생각하고 한 번에 표를 끊는 게 편하다.

차에서 선잠을 자다가 깬 3살 둘째는 원래 Slow Ponies를 태우려 했는데, 트랙 가까이 가니깐 말냄새 난다고 울고불고....하하하하하....... 그런데 사실 나도 트랙 쪽으로 가면 말 냄새가 꽤 난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트랙에서 따로 살짝 떨어져 있는 Pony-Go-Round를 태우기로 했다. 그리고 타고나서는 엄청 좋아했다......

이런식으로 안전벨트가 되어있다.

보통 Medium Ponies줄이 가장 길다. 몇 달 전만 해도 만 3세 이상이었는데 4세 이상으로 바꾼 거 정말 잘한 것 같음. 뭣모르고 겁 많은 3살 태웠다면... 보는 부모도 뜨악했을 듯. 6살 딸은 매우 매우 좋아해서 두 번 탔는데 생각보다 말이 좀 달려서 처음 봤을 때는 (보는 내가) 놀람. 그래도 아이가 매우 신나해서 나도 즐거웠다. 다음에 또 갈 의향이 충분히 있다.

Medium Ponies 출발시모습

 

달렸다가 걸었다가...Medium Ponies

주소: 4400 Crystal Springs Dr, Los Angeles, CA 90027

영업시간: 오전10시~오후4시 (월요일 휴무) 

반응형